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0키로감량 저칼로리음식으로 건강하게다이어트성공

10키로감량 저칼로리음식으로 건강하게다이어트성공

 

 

 

과거 ㅜㅜ 근육이라는건 없이

아침에 일어나면 부어서 신발도 신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

 

 

 

산아니고 이제 남친 눈치보지않고 바다, 워터파크

적극적으로 가자고 푸쉬하고있습니다

비키니 서핑 열심히 하다가 프란샘 자랑하고 싶어서

이렇게 !! ㅋㅋ

10키로감량한 저의 이야기 좀 나눌게요

총 13.8키로 뺐어요 ! 6주만에 ㅋㅋ

 

 

 

 

여름이 다가오는데

저칼로리음식으로 열다이어트중이신분들

주목 ^^!!

 

 

 

 

 

 

가 검증된 건강식품이란게 좋았어요

그냥 하는말로 좋다는 인터넷 풍문이아니라

보건복지부에서도 소비자가 뽑은 1등식품이에요 !!

 

 

 

 

처음에는 진짜인가? 했는데

 한잔 90kcal 정도로 칼로리 걱정없고

한잔에 단백질이 10g이상 칼로리걱정없이 내몸에 맞게

먹을수가 있어요 !! 임산부 아이들까지도 누구나 좋아하는

고단백질식사라는게 건강하게다이어트성공하는데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요렇게 2끼로 저칼로리음식으로 쉐01크로 대체해도

밥한공기 300kcal의 칼로리보다 낮다는거!!

 

 

 

 

 

다른 일반식품, 오이, 토마토, 버섯 등 저칼로리음식들보다도

GI까지 저당지수로  토마토, 버섯보다 낮더라구요

한끼는 건강하게 일반식으로 먹었어요

물론, 건강하게다이어트하기위해서

밀가루, 설탕, 기름진 음식은 안먹었어요 !

혼자서가 아니라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해서

복잡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 이렇게 맛있는레시피로 ㅋㅋ

 

 

 

 

무조건적으로 살빼기위해 한잔쉐01크라고

힘빠지지않을까 걱정햇는데

그냥 닭각슴살, 토마토, 파프리카 먹을때보다

훨씬 더 든든하고요

 

 

 

 

 

 

 

쉐01크 한잔에 까지 마지막에 한스푼 ㅋㅋ

맛이 훨씬더 풍부해져요!

거기다가 체지방세포를 죽이는 특별한 CLA가 특허받았어요

살빠지고 지방세포가 아에 죽으니까

요요걱정없어요

나이살 지방몰려있는 뱃살, 등살, 팔뚝까지

미운살이 쏙쏙 거둬지니까 라인이 잡히니까

10키로감량 해도 20키로감량한거같이

라인이 진짜 많이 살아났어요 !

 

 

 

저칼로리음식이지만 단시간에 상체하체 골고루 빠질수있었던건요 ㅋㅋ

 !!!  10키로감량 넘게 하신분들은 무조건 추천하는 아이에요

저도 저칼로리음식들 중에서 가장좋아하는거에요

망고맛으로 추천드려요 달콤하니 맛도 과일쥬스같구요

하루1병씩 2병씩 먹어도 질리지않아요 ㅋㅋ

무엇보다!! 건강하게다이어트하는데 느낌이 다른게

가장 좋은게 아랫배가 쏙 들어갔어요 ㅋㅋ

시커멓XX들이 아랫배에서 빠지고 나니까 세상이 이렇게 가볍다니 ㅋㅋ

아실거에요~ 꼭 프란샘알려주신대로 먹어보세요

무엇보다 팔뚝, 허벅지, 종아리까지 땡땡하던 지방들이

말랑해지더니 사이즈 대박줄었어요!!!

허벅지가 10키로감량하면서 14cm넘게 줄었어요!

이건 완전 감동 인생템이에요 !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ㅋㅋ 바로 한박스 킾 ㅋㅋ

 

 

 

 

건강하게다이어트해서 빨리 10키로감량하려면

물 많이 마셔야는거 아시죠??

한때는 저칼로리음식으로 물다이어트도 했는데

그냥 굶는다이어트라고 생각못햇어요

잘못된 상식이 오히려 몸을 망치다니!!

하루2리터, 3리터이상 마시려면 질리지않고

무엇보다 전해질있는 수분섭취가 중요해요

사람체질따라 다를수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농도, 온도 스트레스받지않고

내가 조금씩 늘려갔어요

예전하던 물다이어트와는 달리 맹물이 아니고

레몬향이 은은한게 마실수록 물이 자꾸 댕겨요

입맛이 자연스럽게 조절되더라구요 ㅋㅋ 식욕이 주니까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아요!!

 

 

 

10키로감량 목표보다 6주만에 -13.8키로 !!

프란샘과  다이어트하면서

저칼로리음식에대해서 제대로 알게됐구요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뀌니까

피부부터 머리결 ㅋㅋ 아침에 일어나는 컨디션이 달라요

유ㅈ1관리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신 프란샘 감사드리구요

10개월가까워지지만 ㅋㅋ 올여름이 걱정보다는 기대감에 두근거립니다

올여름 드뎌 비키니입고 비키니샷 한번 sns 셀피족으로

당당하게 자랑할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