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 이번이 마지막이닷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 이번이 마지막이닷

 

 

 

20대에 그래도 긴다리는 아니지만

스키니진 제대로 이쁘게 입고 시퍼어용!!

앉아서만 일해서인지 ㅜ 진짜 하체!!!

배꼽아래로만 엉덩이 허벅지, 아랫배만 살이 왕창 몰려있더라구요

허벅지때문에 치마도 엄두가 안나고

집에서도 식구들이 놀리는게 싫어서 긴체육복바지 입었어요

청바지를 입어도 허벅지안쪽만 닳아서 멀쩡한바지도

그냥 버려야하고 시내에서 청바지가 허벅지 안쪽이 저도 모르게 구멍나더라구요

진짜 너무 창피해서 충겨받고 바로 ㅏ01ㅇㅓ트 시작했는데

맘같지 쉽지가 않더라구요! 결심만한다고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이 성공하는게 아니란걸

이곳저곳 알아보다 우연하게 영양식단을 알게됐어요

 

 

몸무게도 줄이고싶고 무엇보다 허벅지 살을 너무 빼고싶었어요

워낙에 앉아있는일이 많으니까 잘붓고

아침마다 신발도 안들어갔었거든요!!

 

 

 

ㅋㅋㅋ 자랑스럽게도 요렇게 ㅋㅋ 뺐어요

막상 이렇게 올리려니 부끄럽당 ㅋㅋ ^^;;;

제 생애 처음있는 전신샷입니다!!

진짜 이런거 너무하고 싶었는뎅 !

 

 

 

 

진짜 내몸에서 곰한마리 떼낸기분이네요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굶어도보고 줄넘기,주사도 해봣는데

그징글징글하던 지방들이 이렇게 쏙빠지다니!!

5주만에 -10키로감량 이상 뺐어요!!

-10.7키로 정확하게 빠져나갔네요 ^^!!

진짜 날라다닐만하죠??

 

 

꿈이 현실이 되었어요

이런 스키니도 당당하게 입다니!!

이게 저네용 ㅋㅋ

그동안 시도했던 다욧들에도

꼼짝도 안했는데 코키리디리가 여리하기 빠지다니

살빠지니 옷입는데도 자신감이 생기구요

사람들의 시선에도 당당해져요~

성격까지 바꼈다고 ㅋㅋ 동생도 말하더라구요

그건, 제가 느무느무 행복해서 그런가봐용!!^^

 

 

 

 

 

 

 

이것저것 해봤지만, 피부도 쳐지고 머리카락빠지고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정신까지 쏙 빠져나가는기분이어서

건강하게 뺄수있어서 가 딱이었어요

연예인들끼리하는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

건강영양식사로 후기만 읽어도 망설여졌는데

프란샘과 상'담하면서 알려주는대로만 따라오면

건강하게 빼고 유지까지 꼭 도와주신다는 말씀에 용기냈어요 !!!

진짜 꼼꼼하게 배송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프란샘 아녔다면 저의 식습관의 문제가 뭔지

왜 그동안 살이 안빠졌는지 몰랐을텐데

알고나니까 스스로 관리하는 습관이 생기더라구요

 

 

결과는!! 그대로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ㅋㅋ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이렇게 자랑질하는 뇨자 >.<

지금부터는 제가 본격적으로 한 솔루션을 풀어볼게요

밥대용으로 유명한 는 잘아시죠?

2끼는 기본으로 아침과 저녁으로 챙겼어요

그리고 점심은 ㅋㅋ 쉐01크보다는 한식이나 야채위주로

맘껏먹었구요 !! 워낙 배꼴도 있어서 배고프면 어쩌지 했는데

한잔이지만 고단백질이라서 든든한대

처음에는 간식으로도 자꾸 먹고싶어서 더 먹었어요

그랫더니 살이 더 잘빠지더라구요 ㅋㅋ

 

 

쉐01크먹으면서 꼭 마지막에 챙겨야할 ㅋㅋ

체지방을 죽이는 특허받은 명품이에요

지방에프킬러 요건 진짜 꼭 챙기세요 !!!!!!!!!

뒷구리살빼기에 한수까지 마무리하셔요

지방개체수를 줄이니까 살도 단기간에 빨리빠지고

yoyo걱정없이 한번에 일석이조!!!

 

 

 

 

생수에 수시로 넣어서 마시다보면

물은 자꾸 땡겨요! 맹물보다 화장실가는게 진짜 미친듯이가지만

갔다올때마다 ㅋㅋ 노폐물이 쫙쫙 빠져요!

입맛이 완전히 바뀌더라구요!

커피도 안땡기고 희한해요!! 살빼는방법 뭐든 식탐때문에 스트레슨대

진짜 쉬워지는 똥뱃살빼주는 마법가루!!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문지르고

운동하고 하지않아도 마실수록 놀라운변화를 확인하실거에요

장속 찌꺼기까지 클렌징해줘서 모든제품의 흡수를 높여주구요

지방만 똘똘 뭉쳐있는 부위를 말랑하게 해줘여'

특히!! 가장많이 지방몰려있는허벅지!!

매일 1병, 진짜 욕심나서 2병씩도 먹었는데 일주일만에 -3.5센티!!

허벅지, 팔뚝까지 골고루 사이쥐가 엄~청 줄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하나하나 따라한거뿐인대

5주만에 ㅋㅋ 10.7키로 빼기 성공 ^^!!

혼자였다면 진짜엄두도 못냈을거에요

되는지 마는지도 모르고 그냥 혼자 지쳤을건대

옆에서 챙겨주시고 답답하면 알려주시는 프란샘덕분에

이제 타이트한 스키니, 가죽레깅스 ㅋㅋ

취향부터 성격까지 완전 달라졌어요!

허벅지때문에 상처받는 여리한 마음의 평범녀분들 ~!!

지금 도전해보세요!

혼자가 아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