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빼기 운동이 답아녀(10키로)

 

 

허벅지살빼기 운동이 답아녀(10키로)

 

 

 

 

 

 

요즘 ㅋㅋ 많은 분들이 허벅지 진짜 얇아졌다!! 며

알아봐줌요 ㅋㅋㅋ

허벅지살빼기 운동이 답이다 싶어서

죽으라고 PT받고 닭가슴살먹고 별짓 다했는데

운동안하고도 이렇게 ㅋㅋ

ㅋㅋㅋ제 인생의 봄날을 만끽하는듕요!!그져 저는 신기할 뿐입니다요!!

 

 

 

 

 거 과학적으로 고급진 단백질성분이

체지방태워줘요 하나 안보태고 상하체 불균형체질이었는데

운동안하고도 고급 단백질 섭취를 칼로리없이 늘렸는데

흡수가 진짜 제대로 되니까 이게 다르더라구요

 

 

 

 

 

아기도 먹는 흡수가 잘되는데다가

맛있게 먹는 레시피까지 ㅋㅋ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질리지 않고 먹었어요

거기다가 한끼씩은 꼭 밥도 먹구요

굶으면 절대 안빠짐요!!! 영양식단으로

맛있는 살빼기 요게 뽀인트 ~^^!!

 

 

 

 

 

 

 

 

 

 

허벅지살빼기만 딱 빼면될정도 몸은 사실 아녔어요

뱃살, 팔뚝살 까지 전신통통이었는데

20대후반이 되니까 나잇살 술살로 구석구석 숨어있는 체지방세포들이 ㅜ

허리라인도 팔뚝 라인도 디룩디룩해진 살들!!

가 요런 미운 지방세포만 쏙 빼줘요!!

등살,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까지 울퉁불퉁한것들이 사라짐요!!! ㅎㅎㅎㅎ

지방개체수를 없애주니까 요요걱정없는 특허받은 명품이에용 ^^!!!

 

 

 

 

 

그리고 허벅지살빼기 가장 중요한 은요

진짜 빼기 힘든 허벅지살이 가장 지방이 뭉쳐있잖아요

살이 가장 안빠지고 포기할때쯤 찔끔 빠지는 허벅지를

말랑하게 지방과 근육을 풀어주니까

서프라이즈하게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

돌덩이보다 땡땡하다고 놀렸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일주일만 먹어도 느낌다르더라구요 ㅋㅋ

돈 아깝지 않고 돈값하는데 진짜 요건 옆에 평생두고 싶어요

없으면 불안해서 꼭 한박스씩 챙겼는데 ㅋㅋ

그덕에 허벅지만 14cm 빠졌어요 !!!!!!!!!!!!!!!! ㅋㅋㅋ

덩달아 팔뚝도 종아리도 매끈~~!!!!

 

 

 

 

 

평소 물 진짜 안마셔서 엄마도 잔소리 엄청했는데

물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덕분이에요

(허벌ㅌ1가 믈흡수까지 높여줘요)

맹물 진짜 안먹히는데 향도 좋고 홀짝홀짝 자꾸 먹게되는게

화장실 엄청가서 노폐물 쫙쫙 ㅋㅋ 빠졌는데

똥배살도 같이 빠지더라구요 입맛까지 싹 바끼는게

마약도 아닌데 이건 정말 똑똑한 허브차에요 ㅋㅋ

입맛이 바뀌니까 허벅지살빼기식단지키기 쉬워요^^

 

 

 

 

전문적으로 처음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설명ㅎㅐ주셔서 따라하기 쉬웠어요

허벅지살빼기로 운동특별히 하지 않았지만

이제 자심감까지 찾았구요

앞자리 바뀐 허리사이즈 35 ㅋㅋ

스키니입는듕!!

진정한 44사이즈 !! 꼭 프란색에게 노하우 어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