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빨리빼는법 집에서 10키로빼기

 

 

 

살빨리빼는법 집에서 -10키로빼기

 

 

 

 

 

 

셀스타그램 무보정으로 올려보기!

꿈을이루다! 그래도 부끄부끄 이정도 자신감이

진짜 살빼고나니 이런 자신감이 저에게도 있더라구요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녀자 ㅋㅋ

진짜 30평생 처음이네요!!!!!

 

 

살빼는건 늘 고민했는데

상체 하체 골고루 이런거보다는 그냥

몸무게줄이는법으로 고민했어요

그런데!!!!

30대가 되니까 몸무게줄이는법으로는

사이즈변화가 전혀 없더라구요

 

 

 

 

 

체지방이 중요하다는걸 살빨리빼는법으로 고민하다가

알게됐어요!! 운동도 고민해보고 다이어트약도 고민해봤는데

어떻게 체지방을 빼얄지 알아보다가

 알게됐어요

 

 

 

진짜 빠질까??!! 먹는거로 빠진다는게

굶어서는 빼봤어도 당췌!! 이해가 될까 했는데!!

칼로리와 GI를 한번에 잡은 니까  가능하다는걸 알게됐어요

입증된 건강식품으로 임산부, 아기이유식, 운동선수까지도

누구나 건강하게 먹는식사!!!

먹고 건강해지는 식사인대 살까지 빠진다니 계속 눈에 아른아른

머릿속을 맴맴거리더라구요

 

 

 

 

 

후ㄱ1에서 많이 추천하는 프란샘이라서

친절하게 상'담도와주신다고 많은분들이 추천하더라구요

용기내어 먼저 ㄲ├톡 드렸어요

체지방, 체성분, 왜 살이 빠져야는지

그동안 왜 사이즈가 줄지 않았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제가 고민하는 나잇살부터 제 체질에 맞게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도록 프로그램추천해주셨어요

결심했기때문에 추천해주시는그대로 바로 주문했더니

하루만에 딱 보내주셨더라구요

 

너무 유명해서 유행하는 연예인다이어트인줄알고

나도 연예인들처럼 독하게해야되나 진짜 빠질까?? 머릿속에

수많은 성격들이 오락가락 햇어요

 

물론,,, 결과는 살빨리빼는법은 ㅋㅋ

그냥 간단하게 프란샘이알려주신대로 그대로 따라했더니

10키로빼기 성공하고 총 6주만에 -3키로 감량성공했어요

 

 

 

 

 

첫번째로 그냥 굶어야 빠질줄 알았는데

아침과 저녁은 로 챙겨먹었구요

점심은 한식으로 일반식으로 먹었어요

ㅋㅋ 기름지거나, 밀가루는 절대 안먹기!! 요건 지켰어요

그동안 칼로리만 계산하며 복잡하게 다이어트식단따라해보고 했었는데

쉐ㅇ1크한잔 ㅋㅋ 진짜 맛있어요!! ㅋㅋ

5가지맛이 다 맛있다는거!! 단백질이 풍부해서 든든해요 ㅋㅋ

 

 

 

 

 

 

 

 넣어서 수시로 마셔준덕에

처음에는 화장실가는게 고역이었지만

ㅋㅋ물잘마시니까 노폐물도 잘빠지고

붓기가 제일먼저 쏙 빠졌어요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니까 식탐조절 되는 이성녀가 되더라구요

 

 

 

 

 

 

 

 

 

살빨리빼는법으로 속도를 높여준

집에서 운동 특별히 열심히 하지 않았지만 상체하체 골고루

살빠지게 도와준 이쁜아이랍니다

축 처져있거나 땡땡하게 뭉쳐져있는 지방들이 말랑해졌어요

팔뚝부터 허벅지, 종아리까지 말랑말랑 골고루 풀어지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엄청 빨라요!!

허벅지 안쪽까지 ㅋㅋ 미운살이 쏙쏙 마실수록 행복해지실겁니다

짧은기간동안 10키로빼기보다 더 많이 뺄수있는 보물입니다

 

 

 

 

 

 

는 ㅋㅋ 체지방쏙 죽이는 킬러!!

단백질쉐o1크에 꼭 챙겨먹었어요

쉐ㅇ1크맛이 더 풍미가 깊어지구요

포만감이 8배나 높어져요!!

지방몰려있는곳만 쏙쏙 꼬집어내듯 빼니까

나잇살까지 쏙 빠지니까 라인이 살아났어요

처음부터 제대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ㅋㅋㅋ유지하면서도 대박 사이즈부터 몸무게줄이는법 성공!!

 

 

 

 

5주정도 걸렸어요 10키로빼기 넘게 빼고서

성공했더니^^!! 6주만에 총 13키로~!!!

 

무엇보다 놀라운건 몰라보게 달라진 사이즈에요

제가 미니스커트에 이런 스키니라니!!

ㅋㅋ 대학때도 못입었는데

특별히 관리라고는 집과 회사를 다니면서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했구요

살빨리빼는법으로 운동보다는 프란샘따라서

식단관리에 집중했답니다

몇가지 알려주신 집에서 할수 있는 운동으로

프란샘덕분에 30분정도 하루 따라했을뿐!

별로 어려운게 없었어요

10키로빼기 독하지못한 평번녀 ^^!! 제가 뺐거든요!

프란샘덕분이란거 ㅋㅋ 프란샘알려주신대로 꼭 한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