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웨딩다이어트 15키로 빼고 서다

 

 

 

 

 

 

 

 

웨딩다이어트 15키로 빼고 서다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웨딩드레스 입고서

결혼식 끝낸지 언 5개월차 새댁이에요

준비하면서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처음 웨딩 드레스 입었을때는

굴욕이었는데 ㅜㅜ

 

 

 

 

아실거에요??!!

어마무시하게 꽉껴서

가봉몇번을 했었거든요

충격으로 바로 웨딩다이어트시작한덕분에

15키로 쫀쫀하게 빼고 당당히 ㅋㅋ신부입장했어요

 

 

 

 

 

절친이 살 정말 예쁘게 빼서

예촬했는데 저도 따라서  프란샘에게

웨딩다이어트 상담했어요

 

 

 

 

 

 

 

먹는만큼 안찌는 체질이라 자신했는데

결혼날짜 잡고 웨딩촬영날짜 다가오는순간

연애 2년차에 13키로나 쪘더라구요

남푠님은 이쁘다 괜찮다하는데

연애하면 살찌는게 살때문에 먹는거, 입는거

만만치 않게 나갔어도 이제 한숨뿐이었는데

친구의 추천도 너무좋았고 프란샘과 상담받고 느낌 너무 좋았어요

체지방다이어트식단관리 건강하게 유기관리까지 해주겠다고

확신주셨어요 믿고 바로 로 웨딩다이어트시작했어요

 

 

 

 

 

 

그냥 쉐이크만 먹는게 아니라 점심한끼정도는 일반식으로

아침과 저녁으로 로 먹었어요

맛있냐구요?? 엄청 고소하고 달달해요

5가지맛이 다맛있지만 썩어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요즘 쿠키도 맛있지만 바닐라맛이 좋더라구요

아침식사로도 후레이크나 토스트보다는 엄청 먹기도 편하고

속도 편하다는거!! 배고픔에 스트레스받지않고

맘껏먹어도 살찔걱정없는 웨딩다이어트식단이에요!!!!

그리고 먹을수록 ㅋㅋ 유지가 쉬워요

 

 

 

 

 

 

야금야금 늘어난 배꼴에 식탐까지

나이 앞자리 3자다니까 배고프면 성질나고는 햇는데

 

후기처럼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만

따라했어요 노하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제 습관에 맞게 패턴을 잡아주시니까

어느새 건강한 식습관이 되었어요

그래서 유지가 갈수록 더 자신있어요

 

 

 

 

 

 

 

 

 

 

 

 

 

 

물마시고싶을때 차마시고 싶을때

농도, 온도 조절해가면서 수시로 마시다보니

수분섭취가 습관화되요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거든요

3리터도 이삼일도 안되서 마시게 되요!!!

기본적으로 하루 5리터는 그냥 먹어도

전해질이 있는 수분섭취를 하니까

노폐물이 ㅃㅏ져서 몸도 가뿐하고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촉촉한 피부는 웨딩다이어트에서 가장 매력적인 보너스더라구요!!

 

 

 

 

 

 

 

 

쉐01크 먹을때마다 먹기전에는을 마시고

수ㅔ01크 먹을때는 를 넣어서 먹었어요

흡수를 빨리 높여주고,

땡땡하게 뭉친 근육과 지방이 말랑하게 풀어주는 알로ㅇㅔ는

진짜 살이 흘러내리는거 같아요!! 깜짝놀랐어요!!

매일 한병반씩 먹었더니 열흘도 안되서

팔뚝이며 허벅지 사이ㅈ1가 쑥 줄었어요

경락이든 아파도 참고 침도 맞아도

안빠지던 승모살,팔뚝살, 허벅지살이 말랑해졌어요

체지방감소에 직접적으로 도움주는 특허품 듀오는 필템이에요!!

제지방을 높여준다는 코치님 말에 탱탱하게 빼고싶어서

비싸지만 욕심냈는데 진짜 미운등상, 옆구리살이 제일먼저 사라졌어요

무엇보다 놀라운건!!! 체지방이 쏙쏙 쪽집게 뽑아내듯 빠지니까

라인이 몸에서 살아나니까 웨딩다이어트의 재미가 눈으로 확인되요!!!

 

 

 

 

 

 

한달반만에 -15키로 체중감량은

당당한 신부의 모습을 찾아줬어요

프란샘의 도움으로 2015년 가장 걱정이었던 웨딩다이어트 끝내고나니

여자로서 평생다이어트인대 임산부다이어트, 출산다이어트가

걱정되지않구요! 포샵안되는 본식의 순간

정말 심쿵거리면서도 당당히 신부입장해주실수 있게 도와주신

프란샘 이글을 빌어 감사드려요~

S라인 과거에도 날씬하다 자신했지만

사실 탱탱과는 거리가 조금있었는데

ㅋㅋ 몸매라인이 더 탱탱해졌다고 친구들이 얘기하더라구요

누구보다도 사실 제가 더 느꼈는데 주변에서도 그렇게 봐주니

먹는걸로 살뺀다는거 사실 처음망설였는데

길게 고민하지 않보 바로 시작하길 참 잘했다 싶어요!

봄이오면 이제 웨촬이며 본식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예비신부님들!

고민보다는 건강한다이어트만생각하시고

지금 꼭 바로 !!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