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0kg감량 여자사람 성공후기

 

10Kg감량 여자사람 성공후기

 

 

 

살빼는건 여자들의 평생과제죵!!!??!!

참.. 슬프고 우픈 현실

그나마 요즘은 외모지상

남자도 당근 살빼고 튼튼한 남자가 매력지죠

 

평생과제!!

건강하게 탱탱하게

10kg감량 성공후기 나눌게용

결론부터 자랑하자면

ㅋㅋㅋ

10.7kg 감량했어요

저 잘햇죠~

 

 

 

 

 

완전 쉽답니다

지금까지 해봤던

약물, 굶는다이어트, 바나나, 두부, 덴마크, 등등

보다 더!!!!

가장 쉽고 맛있어요

 

감량식단에 맛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는 분은 아실거에요

 

어린적부터 통통아닌 뚱뚱이라서

18살때 정말 미친듯이 살뺐어요

나이가 어린 돈없는 학생이라

자두 두세알 먹고 미친듯이 줄넘기하고

배고픔에 밤을 보내며

정말 미친듯이 뺀살인데

늘 요요 유지때문에

벌써 한두해만지나면 서른이되는데도

살은 늘 고민이에요

직장생활 3년만에 벌써 8키로쪘어요 ㅜㅜ

살이 관리가 되지않더라구요

 

165에 63키로였지만 지금은 ㅋㅋ52.3 ~ 빠빰!!

나의 역사상 가장날씬!!지금입니다!!!^^

44반!! 55가 헐렁한 사이쥐!!!^^

 

 

 

먹는족족 배가 나왔는데

갈비뼈보일정도로 배가 쏙 들어갔어요

10kg감량성공하고나니까 샤워할때 쇄골에 진짜 물고이고

코도 오똑해지고

제 턱선은 그냥 사각인줄알았는데

숨겨졌던 턱선들이 살아나다라구요

 

 

 

 

잇님들도 경험하셨으면좋겠네요

선식만먹다가 질려도 꾹참고 먹었는데

머리카락 빠져서 펑펑울면서

병원다니던때와는다르게

이번에는 건

강한 허벌라이프  식단으로 성공했어요

뺀 성공후기들도 건강하게 요요없다고 하는데

인터넷리뷰만 봤다면 믿지않았을건대

친구가 2주만에 5kg뺀거보고 고민은 예전부터 했었거든요

선뜻 먹는건대 비싸다고 팔랑귀에 남에 말들에 고민되더라구요

그냥 그런가 보다 하면서 시간보내는데

프란샘과 상담하고!!

따져보니 쉐이크한잔가격이 3-4천원꼴

짜장면한그릇가격정도더라구요

지금은 아침식사로 제가 든든히 챙겨먹는데

진짜 찐짜찐자 ㅋㅋㅋ 마시쪄염!!!

 

 

 

 

짱짱!!! 아침식사, 저녁식사로 주로 먹으라고 해서

프란샘(저의 멘토 코치님이세용!)이 알려주신대로 먹었어요

친구말대로 강하게! 친언니같이!

챙겨주셔서 든든해요!

단백질다이어트라서 체지방이 빠진다는게 뭔지

따라하면서 알겟더라구요

체중은 일주일만에3kg 빠졌는데

허리가3인치줄었다는거! ㅋㅋ

 

 

 

 

 

한잔 90kcal

맛도 5가지 골고루! 다 썩어먹어도 맛있어용

거기다가 기본 쉐이크에만 10g에 콩단백질

단백질파우더를 조정해서

내몸에 맞게 칼로리 걱정없이

단백질을 조정해서 먹을수있구요

포만감까지~ 든든하게 해결된답니다

만 하루종일 밥안먹고 먹는게 아녀요!!!!

주로 점심으로 하루 1끼는 일반식사!!

그래도 한식으로요!! 밀가루, 술은 nono이신거!!

 

 

 

 

 

식사전후 중간중간 틈틈히

한번 종이컵 한잔정도분량으로 를 마셨어요

프란코치님이 첫주부터 내몸에 맞게

섭취할 수분량을 정해주세요

농도도 맞춤으로 알려주신대로 따라 먹어보셔용

입맛조절도 희한하게 ㅋㅋ 식탐이 없어지니

스트레스 없어졌어요!

그리고 변비탈출~

물이 그냥 맹물보다 흡수가 잘되어선지

처음에는 화장실 수시로 갔지만

변비도 좋아지고, 피부가 촉촉하니~물광나더라구요

 

 

 

 

 

 

 이 다같을줄알았는데!!

초반에 많이 먹어주면 좋다고해서 저도 열심히 먹었어요

먹다보면 ㅋㅋ 맛있어서 먹게되는데

말랑말랑 매끈해지는 허벅다리며, 팔뚝보면

그냥 쭉쭉 들어가요!!

사람들이 한박스 두박스씩 먹는이유가 확실히 있더라구요

10kg감량하면서 여자사람이 원추하는 매끈한 다리까지

알다리가 빠졋어요!!

 

 

 

 

 

 

는 프란샘이 모태뚱뚱이었던

제기 꼭 강추해줘서 비싸지만 열심히 챙겼어요

근데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언제부터 생긴 등살, 뒷구리ㅠㅠ

정말 민망하게 들러붙은 체지방이 차곡 쌓인곳이

쏙 없어졌어요 ! 듀오가 직접적으로 체지방을 없애주거든요

10kg감량하면서 제가 요요걱정없어진 이유에요

그덕분에!! 유지관리하면서도 사이즈가 계속줄더라구요

 

 

 

프란샘에게 매일 열심히 일기코칭받고

회식이나 모임있을때는 최대한 줄였지만

알려주시는대로 액션했거든요

혼자였다면 아무리 명품식단이래도 자신없었을거에요

제몸과 제 습관에 맞게 늘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10kg감량이 정말 쉬웠어요

한달반만에 13kg 감량하고

벌써 해가 바꼇네요

 

 프란샘덕분에 2015년 여름과 가을, 겨울

정말 행복했어요 미니스커트, 레깅스

살빼고 입고싶은건 맘껏 입고있거든요

2016년 새해에 다이어트다들 성공하시구요

매력적인 행복한 여자사람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