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예비신부 다이어트 -30kg 전신성형

 

 

 

예비신부 다이어트 -30kg 전신성형

 

 

안그래도 통통한대 ㅜ

3년의 연애끝에 임신했냐는 소리들을정도로

15kg가 더쪗어요

다이어트때문에 결혼을 미루던때도 있는데

이제 정말 예비신부가 떠밀려서 되어버렸어요

언제는 잘먹어서 이쁘다더만

살찌니까 농담반진담반인지 다이어트권하는

예랑이보다 주변사람들의 혼수장만했냐는

의심눈초리(?)가 진짜 스뚜레쑤!!!!!!!

 

 

 

 

근데, 그간 먹긴 너무 먹긴햇어요 ㅜㅠ

 

당장10ㅋㅣ로라도 빼야겠다싶어서

폭풍검색질로 예비신부 다이어트 알아봤어요

그동안 다이어트 이눔의시끼 연애때문에

절대 성공못했는데~~~~ ㅋㅋㅋ

누군가 나를 꽉!!!!!! 붙들어 쪼아주는 다이어트 시급했어요!

진짜 쫀킴이 24시간 있었으면 ㅋㅋㅋ

하는맘으로 존킴같은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식단 !!!

완벽마스터!!!!!!!!!!!ㅋㅋㅋ

 

 

 

 

 

 

 

굶지도 않고 맘껏 먹을수 있어서 좋다는거

그동안 를 거쳐가신 분들의 후기들처럼

예신들, 임산부들, 모유수유중이신분들까지

다들 추천해주셔서 예비신부 다이어트라서 좋았구요

예랑이가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늘 고민했지만

굳것이 쉐이크는 꼭 아침저녁으로 챙겨 먹었어요

사이사이 간식으로 맘껏 먹기도 했지만

한끼 밥먹는것또한 맘에 들었구요

늘 다이어트 끝까지 해보지 못해서 안될줄알았는데

맛있어서 너무 좋은데 ㅋㅋ 살도 쏙쏙 빠지공 ^^

 

 

 

 

나의 정신은 살빼는게 완전 간절한데

나의 멘탈은 늘 제멋대로였는데

쉐이크가 나의 구세주였어요

일반식사로 한끼먹는것도 너무 꿀맛이공

그래도 국물, 밀가루, 튀긴음식은 nono

착하게 다이어트햇어요

프란샘이 알려주는대로 열심히 따라했더니

4개월만에 -30kg 내몸에서 증발했어요 !!^^

 

 

 

 

 

 

 

 

 

 

절대 돌아가고싶지않은 나의 과거 ㅜㅜ

혼수장만했냐는 친구들의 핀잔이 부끄럾더라구요

 

살빠지고나니까 예랑이가 위협을 느꼈나봐요

예비신부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운동까지 하니까

심심하니까 예랑이도 덩달아 같이 살빼기 했더니

더 열심히 우린 다이어트 데이트했어요

예랑이는 그냥 저녁한끼먹고

3개월동안 -8kg 뺐어요

 

 

 

 

 

 

둘다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그것도 맵고 짠음식으로만요 ㅜ

 마시면서 식탐도 사라지고 입맛도 바꼇어요

수시로 그냥 처음에는 마셨어요~ 6리터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마셨어요!

마실수록 자꾸 물이 땡기는게 희한해요

열심히 자주 마시다보니까 뱃살도 쏙 변비도 사라졌어요 ^^~!!

 

 

 

 

 

 

 

 은 가장 좋아하는 예비신부 다이어트 식단이에요

달달구리 음료수 엄청 좋아하는데 아무거나 먹을수는 없잖아요

요건 다르답니다 맘껏 먹을수록 든든하게

팔뚝, 종아리, 허벅지살이 쏙쏙 빠지더라구요

절대 돌덩이같던 팔뚝이며 종아리까지

말랑해지면서 사이즈까 매끈하게 쏙~!빠지니까

튜브탑도, 쇄골뼈도 당당하고 뽑내고싶어지더라구요 ^^ㅋㅋ

여자니까 ^^ 평생한번 신부니까요

 

 

 

 

물려받은 유전인자가 늘 통통녀여서

살빼고 요요걱정이 가장스트레스였는데

단백질다이어트라서 살도 쫀쫀해지고

무엇보다 평생다이어트아니게

덕분에 지방세포가 쏙쏙 빠지니까

다이어트하면서도 유지걱정없어요

무엇보다 몰려있는지방많은

뒷구리, 엉덩이, 허벅다리 미운살이 빨리빠져서

라인을 만들어줘요~

매력빵빵하니 말이 필요없는 특허품 ~!!

 

 

 

 

-30kg가 쉽지않은 숫자지만

든든한 지원군들이 있어서 어렵지않았구요

예비신부 다이어트가 건강하게 활력있게

 

 가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

건강식품이라서 먹을수록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이제곳 예엄이 될건대

건강해진 제몸에 자신있어서 좋아요

 

살이 예쁘게 빠진것도 좋지만,

통통한 유전자로 ㅜ 우리땡글이에게

물려주고 싶진않거든요

 

예비신부 다이어트 성공하면서

멋지게 결혼식 잘하구

임산부, 출산후 다이어트까지

건강하게 살뺄수있다는 자신감까지 챙겨주신

프란샘 감사해용~ 출산하고 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