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에 살빼기 뱃살타파

 

단기간에 살빼기 뱃살타파

 

살빠지고나니까 단점이 딱!! 생겼어요 ㅜ

너~~~~~무 춥다는거 ㅋㅋㅋ

그래도 좋다는거

배에서 잡지책 2권이 빠져나갔다는거

그래도 희한한게 살쪘을때는 감기로 골골했는데

뱃살타파하고나니까 더 건강해졌어요~

 

정작 한달반만에 13kg, 단기간에 살빼기 성공한

후기 하나 남겨볼까헤용~

에헴 ㅋㅋ

들어주실거죵??!!

이제 새해가 오니까 ㅋㅋㅋ

여리여리한 나의 모습을~

 

 

 

 

 

처음에는 혼자서 굶어도 보고

자두 3개먹고 줄넘기도 미친듯히 해보고

단기간에 살빼기는 되는데 ㅜ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다시 붙어버리는

출렁거리는 살들이 요요를 벗어날수가 없다라구요

 

 

 

 

 

전신통통녀가 평생 간판이었는데

밥살, 건강녀라고 했지만

20대후반이 되니까 나잇살이 붙어버리니까!

그냥 빠지지가 않더라구요

요즘 대세 소간지가 먹는

제가 ㅋㅋ 먼저 먹었거든요

엄청 맛있어요~ 엄청 달콤하구먼 ㅋㅋ

진짜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쉐ㅇ1크는 입맛대로

5가지 다 한번 드셔보셔요

 

 

 

 

 

 

 

착 달라붙어서 실시간으로 챙겨주시는

프란샘이 ㅋㅋ 맛쉐 레시피까지 알려주실거에요

쉐이크빵도 맛있구 !

얼음 쉐이크도 꿀맛!!

살빼기 하는데 이렇게 고소달콤한걸 매일먹을수있다니!

소간지가 반할만해요!! ㅋㅋ

 

 

 

 

 

뒷태가 달라졌어요~

올여름에 찍었는데!

자신있게 자랑할수 있어요

미니스커트입어도 뒤태에 울퉁불퉁 체지방들이 사라진

나의 뒷태 !!!

하체살이 이렇게 빠질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을 먹으니까 좋은점~

과거에는 정말 미친듯이 뛰고 굶어도

안빠지던 허벅지 종아리살이요

3kg, 5kg가 빠져도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더라구요

 

 

 

 

 

 

 

 

절대 떨어지지 않을거라던 나잇살 튜브도

헤헤헤헤~  덕분에

업그레이드로 쏙속 사라졌어요

진짜 절대 내몸에서 안떨어질줄 알았는데 ㅋㅋ

진짜 강추드려요!!!

요 두가지 아이템은 고급지게 꼭 !! 챙기세요~

 

 

 

 

 

 

를 꼭 챙겨먹으면서

올겨울이되어도 내 얼굴이 탱글탱글 촉촉해졌어요

무엇보다 하루 3리터, 4리터...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농도며

물먹는양이며 오전, 오후 조금씩 조금씩

따라서 마시다보니까 입맛조절도 되구요!

뱃살이 쏙쏙 ~ 줄어들었어요

가장힘들었던 커피중독에서 탈출 ㅋㅋ

 

 

 

 

 

먹는거 너무 좋아해서

사실 독하게 단기간에 살빼기를 하면서

그냥 정말 독하게 참았었는데

그것도 한번두번

여자의 다이어트 자꾸 반복할수록

독기는 자꾸 빠지고

살은 점점 늘더라구요ㅜ

 

요요걱정 유지걱정이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허벌라이프건강식단을

그대로 따라 먹었어요

-13kg 체중이 줄어들수록 먹는식단도

내몸에 맞게하나한 알려주셔서

컨디션부터, 피부톤까지

완전 몸속 구석구석까지

단기간에 살빼기하면서

전신구조가 다 바껴서

새로 태어난기분!!

2015년도 이제 점점 떠나가는데

살들도 빨리 떠나보내겠다고

결심하셨다면!!!

꼭~!! 믿을수 있는 평생멘토 프란샘에게

자문을 구해보셔용^^

든든하실거에요~

단기간에 살빼기부터 유지요령의

강력 노하우를 전수해주실겁니다!!

 

 

 

 

 

 

 

  

 

 

 

 

 

'F연결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40대 다이어트 성공후기  (0) 2016.01.01
살 빨리 빼는법 13키로뚝  (0) 2015.12.30
단발머리 요즘대세 머리하는날  (0) 2015.12.29
단기간뱃살빼기 성공후기공유~  (0) 2015.08.22
살며시  (0) 2015.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