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이으다

2주단기간다이어트 겨울이 최고지 -13kg

2주단기간다이어트 겨울이 최고지 -13kg

 

 

 

총 - 13kg  !!!!!!!!!!!!ㅋㅋㅋㅋ

뺐다는거 ㅋㅋ 중요한건요!!

살빼는건 짧게 !! 유지는 길게~ !!

 

 

 

 

 

진짜 처음에는 2주만에 2-3kg만 빼도 어디야 했는데

중요한건 2주단기간다이어트로 체지방을 뺐다는거!!

단기간에 많이빼면 요요오거나 건강에 안좋다고 하잖아요

지난 겨울 제가 성공한 최고의 2주단기간 다이어트에요!!!!

 

 

통통하거나 뚱뚱한게 아니라서

처음에는 살안찌는 체질이라고 방심한게

에궁 어느새 뚱뚱녀가 됐더라구요

담달부터 빼야지 하고

하루하루 미루면서 처음에는 5kg 목표였는데

ㅜ 10kg가 내몸에 붙다니!!

충격!! 겨울이 되니까

정말 입을 옷이 없더라구요

 

 

시간은 순식간에 가고 쩝!! 살도 순식간인대

절대로 운동하기는 싫고

의지가 약해서 다이어트 오래는 못할거같아서

2주단기간다이어트를 알아보게 됐답니다.

 

2주만에 먹는걸로 살을 뺀다는게 너무 신기햇구요

 ㅋㅋㅋ 식단으로

살도 빠지는데 맛도 엄청 좋아서

아이들도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정도로

건강식이라는게 제가 선택한 이유에요 !!!

 

 

제 자신을 아는지라 결심하고 바로 시작햇어요

친절하게 상담도와주신  코치언니 가

다이어트 원리에 대해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처음 상담부터 친절하게 하나하나 도와주셔서

느낌 너무 좋았어요

그냥 먹는게 아니라 체질따라 생활습관에 맞춰서

관리까지 매일매일 도와주신다는데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

 

 

2주단기간다이어트 겨울에 정말!! 딱 최고라고 생각한게

먹기만 해도 살이 잘빠진다는거에요!!

칼로리 걱정없이 90kcal~120kcal  !!

순수 콩단백질까지 한끼에 20-30g 섭취하니까

맘껏 먹어도 살찔걱정없어요

쿠키맛, 초코, 딸기, 바닐라까지 4가지맛이 다 맛있지만,

난 쿠키맛과 딸기맛이 ㅋㅋ 가장 좋더라구요 ㅋㅋ

둘을 썩어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단순하게 호기심으로 맛있다는 말에 2주단기간다이어트로!

6일만에 3키로 넘게 빠졌는데 ㅋㅋ

허벅지가 4cm 줄었어요 ㅋㅋ

이건 ~~~뭥미??!!!

 

 

 

 

 

 

 

 

 

 

 

2주도 안됏는데 이렇게 빠지다니 ㅋㅋ

먹기만해슨데 이렇게 빠지니까

딱 2주만더 해보기로 결심해어요 ㅋㅋ

허벅지까지 빠지다니!!

절대 살을 빼도 허벅지는 빠지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2주 더 해서 총 -10 키로가 빠지니까 !!!

또 하다말거라고 용하던 친구들도

대박이라며 따라하기 시작햇어요

 

 가 먹으면서 소도 든든하고 배고프지않으니까

따라하기 쉽구요 !!! 진짜 이 추운 겨울에

먹기만해도 살이 빠지니까 칼로리걱정없이 살질걱정없이

든든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 다이어트 평생 할수있을거 같아요 ㅋㅋ

다이어트 평생인대 평생다이어트 걱정없을듯!!!!!

 

히힛 뱃살빼주는차로 엄청 유명해서 꼭 마셔 보고싶었는데

역시~ 깔끔한게 내 스타일 !!

맹물도 맛있게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조절해줘요

살빼는데 자연스럽게 식욕까지 조절되니까 ㅋㅋ

스트레스 받지않아서 좋아요

 

 

 

 

 

 

 

 

 

 

 

2주단기간다이어트 하는동안 진짜 놀란건

2주동안 코치언니가 알려주시는노하우대로 따라 먹었어요

뱃살과 허벅지가 진짜 엄청나게 빠졌어요 ㅋㅋㅋ

배꼽아래로는 앞뒤로 튜브살은 진짜 안빠졌는데 ㅋㅋ

뭉친 지방이랑 근육이 뭉친곳이 말랑말랑해지니까

살이 빠지는게 얼굴 가슴만 빠지면 어쩌나 했는데 ㅋㅋ

진짜 꼭 !!! 빠져야하는 미운 체지방들이 빠지게 도와줬어요

사이즈가 엄청 빠졋어요

뒷튜브와 엉덩이, 허벅지까지 빠지니까 라인이 달라졌어요 ~^ㅅ^

 CLA 성분이 살빼고도 요요걱정없이 체질까지 바꿔줘요

요건 진짜 !! 강추 ㅋㅋ

 

 

 

 

 

 

 

이런 굉장히 행복한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유명할만해요 !! 

따지고 보니 한잔 가격이 3000원도 안되는데

참치김밥한줄가격도 안되는데 ㅋㅋ 이렇게 행복하게 해주다니

혼자가 아니라 코치언니가 알려주셔서

2주단기간다이어트 두번의 결고로 10키로 감량하구요

유지하면서 3키로 더 빠져서!!!

총 - 13 kg 뺐어요 !!!!!

이런 다이어트 라면 평생할수 있을거 같아요

 

진짜 2주단기간다이어트 먹는것만으로

겨울동안 따라할수 있는 최고의 식이요법이에요

평생 마지막 다이어트로 새해를 시작해보세요 ^^)/

 

 

 

 

 

 

  

 

 

 

 

'e이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하이 파스타 집에서 즐기기  (0) 2015.01.06
수성동 맘스터치 싸이버거  (0) 2015.01.05
싸고 맛있는 소고기 집  (0) 2015.01.02
장기동 펀앤핏 전경  (0) 2014.12.26
크리스마스에는 케익이  (0) 2014.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