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팔뚝살빼는방법 진심이거레알(-10kg)

팔뚝살빼는방법 진심이거레알(-10kg)






진짜 진심이거레알 이라는 말을

저는 처음 알게 되었어요ㅋㅋㅋ

저도 아재시대이다 보니 신종어를 잘 모르지만!


다이어트 만큼은 정말 히트인 방법으로

쉽게 성공했구요~

거기에 제가 제일 스트레스였던

팔뚝살빼는방법으로 제대로 성공할 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총 10kg 빼고 

완전 다른사람이 되었습니당~^^







제가 알게된 분이 바로 꿀핏코ㅊl 님 이신데요!

이렇게 관ㄹ1까지 해주면서

다욧을 도와주시다니!!

이런방법 저만 몰랐나봐용ㅋㅋ



저도 지금까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욧은 해봤지만

항상 실패만 했을 뿐인데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살도빼고~ 지금 두달이 넘어가도 유지되는 중!

입니다용ㅋㅋ








제가선택한 방법은!

일단 로 식댠관ㄹl!!

처음 해본 방법인데

너무나 쉬웠구요~


일단 언니가 시키는대로만 하면 됩니당ㅋ

저도 항상 아침은 굶고 다니고

저녁에 몰아서 먹는 편이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고치게 되면서

몸도 가벼워지고 기분도 상쾌해졌죵ㅋ





항상 바쁜 아침에도  요렇게 

를 갖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아침보단 잠을 택했지만

이젠 잠도 똑같이 자도~ 수ㅔㅇ1크 한잔은

5분이면 금방 먹을 수 있었죵ㅋ




저도 이리저리 검색을 열심히 하다가

알게된 코ㅊ1언니인데용~

팔뚝살빼는방법으로 

이미 잘 빼기로 소문났던뎅ㅋㅋ나만 몰랐징


그래서 이것저것 운동법이나

또 식이요법으로 제대로 알려주시구

거기다 노하우도 많이 알려주셔서

팁들을 많이 알 수 있었어요ㅋ





진짜 딱 한달만에 이렇게 듬직했던 등빨에서

여리여리한 팔뚝으로 바뀔 수 있었어용ㅋㅋ

살빼기전엔 진짜 튼튼했던 상체였지만

지금은 누가봐도 여리하답니당ㅋㅋ


이게 정말 좋은 듯!!!!ㅋ







평소 잘 마시지 않던 물도

로 수분섭취를 쉽게 할 수 있었어용

상큼한레몬향이 나서 그냥 생수를 마시기 보단

물에 태워마시니 훨씬 쉽고

많이 마실 수 있었어요

거기에 체지방분해까지 해주니 

더 안마실 수 없죵^^



진심이거레알인데 팔뚝살빼는방법으로

와 을 적극추천!! 해드려용

요 두가지만 있다면

사이즈를 줄이는데 최고에용ㅋ


저도 제몸으로 직접 느꼈던 거라서 

정말 놀랐어용ㅋㅋㅋ

2주가 지나면서 부터 사이즈가 줄어들더니

군살이랑 팔뚝살들이 점점 빠지더라구요!


듀;오 같은 경우 체지방개체수를 파괴시켜주기때문에

요요에도 걱정없습니당ㅋㅋ

무조건 강,츄!




그리하여 팔뚝살빼는방법 

진심으로 성공한 방법이구용ㅋㅋ

한달만에 10kg 감량은 물론!!


군살.뱃살,팔뚝살!! 무조건 다 빼는방법이에용ㅋ

냐하~~너무나 기쁜 다욧!


저처럼 꼭!! 성공하시궁

예쁘게 유지하세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