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굶지않고 가능(-11cm)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굶지않고 가능(-11cm)

 


 



가장 컴플렉스였던 허벅지살!!

갑자기 살이 찌더니 허벅지에만 살이 덕지덕지

점점 바지입을때 힙겹기 시작해서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어 열심히 알아보구

알게된 꿀핏코ㅊ1님!!

진짜 굶지않는 다욧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용ㅋㅋ






꿀핏언니를 만나 허벅지 얇아지는방법으로

꽉 붙어있던 허벅지들이 

여름이오기전에 틈이 보이기 시작ㅋㅋ

허벅지사이즈 -11cm 줄이고

총 9.5kg 감량 에 성공!


진짜 체지방만 쏙쏙 다 빼서 사이즈가

굉장히 많이 줄었어용~^^ 

 

 

 


 

 

 


 


굶지않고 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너무 쉽게 했는데

운동하나 없이두 다리라인이 만들어져서

그게 더 놀라울 뿐이에용ㅋㅋ

매일매일 관ㄹ1해주시는 꿀핏언니때문에

내생에 마지막 다이어트로

끝내기성공^^


 

제가 선택한 건 

하루2번씩 꼬박꼬박 챙겨먹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라 진짜 좋았어용ㅋㅋ

 


 

일단!! 저는 굶지않는다는게 

세상에서 가장 좋았어요!!ㅋ

그동안 했던 다욧방법들이

굶거나 아님 헬스정도로 운동을했는데

하루3끼 꼬박꼬박 챙겨먹을 수 있다니

이렇게 행복할 수가~^^

 

 

 

 

그리구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으로

를 태운물로 하루4리터 이상 꼬박꼬박

마셨는데용~!!

평소 물 한두잔 정도 마셨던 제가

물을 잘 마시니까 몸이 정말 가벼워지더라구요~

거기다 피부까지 촉촉해지는 효과까지!!


언니말처럼 물 많이 맛면

입맛개선도 된다구 해서 

열심히 먹었떠니~ 야식도 점점 안먹게 되더라구용ㅋ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으로 

꿀핏언니께서 정말 

밀챡으로 관ㄹ1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친언니처럼 매일 연락주셔서 코칭해주셔서 

끝까지 도와주시니까

진ㅉㅏ 꿀핏언니 유명한건 당연하더라구!!ㅋ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가 없는 

언니만의 스페셜 ㅂ1법!!ㅋ 굿굿



그리구 무조건 효과보는 !!

요건 사이즈를 줄여주는데 최고의효과

를 볼 수 있는데용~

 


 

늘 하다말다 다욧 숱하게 하게되면 다시 요요때문에 제자리였는데

 요요가  가장 가장 고민이었어요!


그치만 요 때문에 전~혀 요요없이

체지방감소에 도움받아 사이즈 확 줄이고

6개월째 잘 유지되구 있어요~^^

너무 신기했어요 한달만에 제 모습이 많이

바껴서 주위사람들도 너무 놀라더라구용ㅋㅋㅋ

 


 

 

거기다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으로 최고로

손꼽히는건 바로 !!ㅋ

요건 진짜 ㅎㅓ벅지 빼고싶은 분들이라면

꼭!꼭! 챙겨드세요~ㅋㅋ


제가 가장 컴플렉스인 하체살 빼고싶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언니가 믿고 시키는대로만 하라

하셨죵ㅋㅋ 전 단순하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했죵!

 


 


진짜 알'겔 열심히 먹으면서 

놀랍게도 ㅎㅓ벅지사이즈가 -11cm

 줄어드는걸보고

진짜!!! 이건 대박이다 싶었어용ㅋㅋ

집에서 매일보는 엄마가

 시술까지 했냐고 까지 물어볼 정도였어요ㅋㅋ


후흐~~ 진짜 많이 바뀐 모습에 

너무 기분좋은 요즘!!ㅋ

 


 



일단 시작하기전에 고민한다면 

상담부터 받아보시길 바랍니당~!

시작하면 무조건 성공하는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저두 한달만에 9.5kg 감량 하구

바지사이즈 3인치 줄였습니닷!!ㅋ

너무 감사한 꿀핏언니~~ !

6개월째 유지하게끔 도와주시는데용ㅋ

끝나지 않는 밀챡관ㄹ1!!


진짜 여름전에 살빼구 더 예뻐진 것 같아 

너무 즐거워용!

빨리 여름휴가 갔음 좋겠네용~^^